티스토리 뷰

지난 24일 카카오 그룹에서는 카카오톡(Kakao Tal


k) 베타테스터 모집을 마감하였습니다....^^

저는 신청하였고!!!! 당당히 당첨을....ㅠㅠ 눈물나...ㅋㅋㅋㅋ

해서 받자마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베타테스터 모집베타테스터 모집



메일로 당첨소식을 받음메일로 당첨소식을 받음


처음에는 반신 반의 하면서 신청했는데 오늘 메일로 모집에 당첨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받고 초고속으로 다운 받아서 설치 하였습니다.

ㅋㅋㅋ 설치 하면서 간략하게 캡쳐하여 블로깅해봅니다.....^^ 아이 좋아~~~~


베타테스터 페이지베타테스터 페이지


[카카오톡 PC 베타 테스트 페이지 바로가기]를 누르면 위에서와 같은 베타 테스터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로그인 하면

이벤트 화면이 나타납니다. 성실히 베타테스터에 임하는 사람 45명에게 선물을 준다는!!! +_+ 노려 볼까??? ㅋㅋㅋㅋ


카카오톡 베타 설치화면 1카카오톡 베타 설치화면 1


카카오톡 베타 설치화면 2카카오톡 베타 설치화면 2


위의 두 화면은 베타테스터 로그인 후 카카오톡 PC 베타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하는 화면입니다. 

여려운 부분이 있는 것은 아니니 쉽게 설치가 가능 할 것입니다.


카카오톡 PC베타 로그인카카오톡 PC베타 로그인 화면


설치가 끝나고 나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로그인 하는 계정은 카카오톡에 등록한 이메일 계정입니다.

즉, 이메일 계정이 없으신 분은 만들어서 쓰셔야 겠죠?? ^^ ㅋㅋㅋㅋ


카카오톡 PC 친구목록카카오톡 PC 친구목록


로그인을 하면 볼 수 있는 친구 목록입니다. 아마도 카카오톡과 이름이 다를 수 있다고 하네요.....

설명은 위의 것을 눌러보면 되는데 오늘은 간략한 리뷰이니 화면만...^^


카카오톡 PC 대화목록카카오톡 PC 대화목록


채팅목록입니다. 채팅목록은 현재 저의 채팅목록이 나오는데 채팅방을 열어보면 채팅내용은 없습니다....ㅋㅋㅋ

즉, 설치 이후 채팅내용에 대해서만 볼 수 있는 것이죠...^^


카카오톡 PC 설정카카오톡 PC 설정

설정 화면입니다.

"PC인증 해제" 라는 버튼이 보이실 것입니다. 

이 부분을 설명을 하자면 카카오톡 PC베타버전의 인증과정은 마이피플과 인증 부분이 비슷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인증할 것인지 물어봐서 선택하면, 카카오톡으로 인증번호를 보내주는 식이죠....^^

이 것도 간략히 이정도만 리뷰를....^^

카카오톡 PC 채팅방카카오톡 PC 채팅방

마지막으로 채팅창입니다.

이모티콘도 잘되고.....ㅎㅎㅎ 참 맘에 듭니다.

항상 피씨로 작업하는 저에게 카톡이 오면 키보드를 버려두고 가상키보드로 톡을 했어야 하는 불편을 덜어 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더욱 더 발 전해서 좋은 메신저로 자리잡길 기대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